광고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설 특식 및 한상차림키트 나눔 진행

설날 맞이하여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에게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1/02/10 [09:40]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설 특식 및 한상차림키트 나눔 진행

설날 맞이하여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에게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1/02/10 [09:40]

 ▲ 2월 8일 어르신 밑반찬지원사업 희망饌(찬) 설맞이 절기행사 일환으로‘기쁨 더하기’를 실시했다.  © 포스트24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과 사회적 소외감을 겪는 독거 어르신들에게 작은 위로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지난 2월 8일 어르신 밑반찬지원사업 희망饌(찬) 설맞이 절기행사의 일환으로‘기쁨 더하기’를 실시하였다.


지역사회 내 독거 어르신 15가정에 설날을 맞이하여 설 특식(갈비찜, 잡채, 동그랑땡)과 한상차림키트(떡국떡, 사골곰탕, 한과 등)를 전달해드렸고, 판교다함께돌봄센터 아동들이 손수 작성한 편지와 복지관 직원, 자원봉사자들의 새해인사 영상을 함께 전달하였다. 


설 특식과 새해인사 영상을 전달 받은 이○○ 어르신은“지금까지 매번 반찬도 챙겨주고, 전화하며 안부를 물어봐주는 것으로도 감사한데 설날을 맞이하여 특식과 복지관 직원분들의 새해인사까지 받게 되어 명절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 같다.”라고 이야기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권태록 관장은“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독거어르신들이 더욱 외롭고 힘든 상황에 처해있다. 소외된 어르신들이 보다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독거 어르신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1/13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문화/복지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