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타이거마켓(주) 하남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마스크 10,000장 전달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1/04/22 [11:56]

하남시, 타이거마켓(주) 하남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마스크 10,000장 전달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1/04/22 [11:56]

타이거마켓(주) 마스크 전달


[포스트24=이영자 기자] 하남시는 타이거마켓(주)는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마스크 10,000장을 전달하였다.

송파에 위치한 타이거마켓 ㈜는 화장품, KF-94마스크, 덴탈마스크, 패션마스크, 어린이용 마스크, 손세정제 등의 방역물품 및 의약외품의 제조 및 유통 외 다수의 제품을 제조, 유통 및 기획을 하고, 신뢰와 신의를 사업 모토로 가지고 있는 차세대 종합유통회사로, 2021년에는 부천동 행정복지센터, 보병 제6사단에 마스크를 전달하였고, 전라남도 광주광역시 동구, 서구, 광산구, 광주시청, 부천시청에 마스크를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주영 이사는“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마스크를 사용 하는 것이 일상생활이 된 상황에서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마스크를 전달하게 되었다.”며“이번 후원을 계기로 복지관과 함께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코로나의 재확산으로 개인위생과 면역력이 더욱 중요해지고, 마스크가 생필품화 되면서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끼는 이웃들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나누어 주신 타이거마켓(주)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복지관은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방역을 더욱 더 철저히 하고, 지역사회 이웃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향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