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제32회 산북면민의 날' 기념식 개최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1/04/05 [11:07]

여주시, '제32회 산북면민의 날' 기념식 개최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1/04/05 [11:07]
    '제32회 산북면민의 날' 기념식 개최


[포스트24=이영자 기자] 산북면은 4월 1일 이항진 여주시장과 김선교 국회의원, 박시선 시의회의장, 기관・사회단체장 등 약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대면(온라인)방식으로 '제32회 산북면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4월 1일은 산북면이 금사면 산북출장소에서 분리되어 산북면으로 정식 승격된 날로(1989년)로 매년 산북면과 주민들이 기념식을 열어 자축해오고 있지만, 올해는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비대면 방식을 통해 진행됐다.

이 날 기념식은 △면장 기념사 △축사 △유공자 포상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이항진 여주시장, 김선교 국회의원, 박시선 여주시의회의장이 축사를 전했다.

유공자 포상으로 산북면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여주시장 훈격으로 ▲이상구(상품2리 이장) ▲이승용(용담리 이장) ▲박재규(주민자치회 위원) ▲윤운용(백자리 새마을지도자), 국회의원 훈격으로 ▲정철진(주어리 마을 감사) ▲권영옥(생활개선회장), 시의회의장 훈격으로 ▲이성희(산북지역아동센터장) ▲임예진(청소년봉사단)학생이 표창패를 수여받았다.

박세윤 산북면장은 “오늘의 주인공인 산북면 주민들께 진심으로 축하인사를 드리며, 면민 모두가 더 큰 산북의 미래를 위하여 함께 참여하고 화합하고 소통하며 앞으로 나가기를 바란다”며 기념사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