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경기도청소년우수프로그램 공모전 다수 선정 쾌거!

다양한 청소년 활동거리 개발 노력과 우수성 인정받아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1/03/26 [19:53]

성남시청소년재단, 경기도청소년우수프로그램 공모전 다수 선정 쾌거!

다양한 청소년 활동거리 개발 노력과 우수성 인정받아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1/03/26 [19:53]

  © 포스트24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은 3월 25일, ‘2021년 경기도 청소년 우수프로그램’공모사업에 5개의 프로그램이 선정되는 쾌거를 이룩했다.


최근 경기도는 청소년 대상 우수한 프로그램의 발굴·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참여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경기도청소년우수프로그램 공모전을 실시하였으며 참여, 활동, 자립, 보호 분야 및 자율 등 총 5개의 분야를 공모하였다.


이번 공모에 선정된 프로그램은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창의력 워크숍 "은행동 4P-LAB”,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 DIY 목공전문가 양성과정 "신나는 목공 학교”, △중원청소년수련관 위기 청소년 발굴 위기 예방 및 진로탐색을 위한 상담 "다시 시작, 세미콜론(;)”,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 백색 청소년들이 만들어가는 밤하늘 이야기 "우주라이크우주”,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그린라이프 A TO Z”이다.
수련관 등 재단 산하의 청소년 기관들은 올해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신규 개발하였고 그 노력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총 50,750,000원의 외부재원을 확보하였다.


한편, 성남시청소년재단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위축된 청소년 활동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다양한 공모사업 선정, 지역사회 기업 연계 활동 등 각종 자주 재원 확보를 위한 노력이 주목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