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1인 미디어 촬영 장비 빌려드려요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공부 브이로그’장비 무료 대여 서비스 실시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1/03/30 [18:34]

성남시청소년재단, 1인 미디어 촬영 장비 빌려드려요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공부 브이로그’장비 무료 대여 서비스 실시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1/03/30 [18:34]

  ▲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영상장비 무료대여 서비스.   '포스터'                               © 포스트24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성남시 청소년에게 1인 미디어 촬영을 위한 영상장비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이 상장비 무료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                                 포스트24


영상 장비 대여 서비스는 최근 청소년들 사이에 시험이나 자격증을 준비하는 동영상을 직접 찍고 공유하는 ‘공부 브이로그 (V-log, 비디오와 블로그의 합성어)’가 유행함에 따라 청소년 1인 미디어 활동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기획하였다.


물품 대여 품목은 1인 유튜브 방송 장비(조명, 마이크, 삼각대 포함)와 독서대 이며, 예약 후 문화의집 1층 스터디 카페「은은한 달빛」에서 사용가능하다.


장비 대여를 희망하는 경우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직접 방문 혹은 유선전화(031-729-9913)로 예약 후 대여하면 된다.


한편,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열린공간「은은한 달빛」은 2019년 경기도 ‘청소년 힐링공간 휴카페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새롭게 조성한 청소년·청년 커뮤니티 공간으로, 휴식·학습·미팅 공간 대여와 문서 출력 등의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