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경기도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과의 정담회 진행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1/03/24 [10:05]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경기도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과의 정담회 진행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1/03/24 [10:05]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경기도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과의 정담회 진행


[포스트24=이영자 기자]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는 23일 14시 상임위회의실에서 경기도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과 정담회를 개최했다.

정담회에는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최만식 위원장, 채신덕 부위원장과 경기도 이인용 체육과장, 강병선 체육대회운영팀장 그리고 직장운동경기부 사격 등 7개 종목 대표선수들이 참석했다.

이날 정담회는 경기도 체육 현안에 대한 주요 추진사항과 더불어, 경기도 직장운동경기부 주요 현안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지며, 편하게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게 정담회가 진행되었다.

최만식 위원장은 “문화체육관광위원회와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과의 첫 정담회 개최에 깊은 의미가 있다” 소회를 밝히며, “이전 도체육회에서는 선수들과의 소통이 부족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앞으로 경기도가 체육웅도의 신화를 계속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선수들의 복리증진과 더불어 선수들과의 소통에 더욱 힘써야 한다” 고 체육과에게 당부했다.

더불어 채신덕 부위원장은 “국가대표 빙상선수 및 철인3종 선수의 인권 침해 사건을 계기로 의회차원에서도 경기도체육계의 인권개선에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으니, 체육계의 현장에서 발생하는 부조리와 인권침해와 관련하여 발견 즉시 신고해 달라”고 선수들에게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1/13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