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청소년재단 월간 소식지 '재단톡톡' 창간호 발행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1/02/23 [11:02]

안양시청소년재단 월간 소식지 '재단톡톡' 창간호 발행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1/02/23 [11:02]


[포스트24]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은 재단 내 소통 채널 다변화 및 함께 하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사내 소식지「재단톡톡」창간호를 지난 22일 발행했다.

창간호에는 2021년 주요 청소년 정책, 2021년 달라지는 안양시 제도, 건강검진 안내, 이달의 추천 도서 등이 담겼다.

재단은 소식지를 통해 재단 및 청소년 시설 주요 행사를 비롯해, ▲국내외 청소년 정책 및 이슈 ▲안양시 시정 및 산하기관 소식 ▲건강 정보 및 문화 소식 ▲직원 기고 및 직장 동호회 소식 등 유익한 정보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재단톡톡」은 월간 형태로 매월 20일 발행될 예정인 가운데, 온라인 구독 비율이 높은 만큼 지면이 아닌 PDF 파일 형태로 배포되며,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청소년을 비롯한 일반 시민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재단은 연간사업으로 매 분기별(연 4회) 지역 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행사 및 프로그램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소식지를 발행해 배포할 예정이다.

기길운 안양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재단 소식지를 통해 국내 및 안양시 청소년 정책 환경 변화를 살펴볼 수 있는 시의적절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업무 전문성을 향상하고, 나아가 직원 간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새로운 사내 소통 채널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