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온라인 영어 평생학습 바우처 지원

이천시↔㈜에이치비아이티 협약 체결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1/02/19 [17:46]

이천시, 온라인 영어 평생학습 바우처 지원

이천시↔㈜에이치비아이티 협약 체결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1/02/19 [17:46]

 ▲ 이천시↔㈜에이치비아이티 협약 체결.                                                              © 포스트24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에이치비아이티(대표 강병덕)와 9일 시청 2층 소회의실에서 ‘온라인 영어 평생학습 바우처 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천시는 코로나 일상시대 맞춤형 평생교육 및 보편적 교육복지 실현을 위해 온라인 영어 평생학습 바우처 지원사업을 추진하여, 이천시민 7세부터 100세까지 총 800 명에게 AI 교육어플을 통한 영어 학습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이천이천시↔㈜에이치비아이티 협약 체결.                                                     © 포스트24

 

이번 협약을 체결한 ㈜에이치비아이티는 이천시 증포동 소재의 인공지능 AI 및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으로 이천시민이 영어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세종 파닉스 AI 어플’을 통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교육 어플 이용료를 할인하여 공급하게 된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7세부터 100세까지 전 세대 대상 온라인 영어 평생학습 바우처 지원 사업을 통해 이천시민의 외국어 능력이 향상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됨 없는 평생교육을 추진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한편, 온라인 영어 접수는 3월 2일부터 3월 12일까지 이천시청 홈페이지(www.icheon.go.kr)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