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주시문화재단, <제2회 두드림(Do Dream) 오디션> 개최”

“광주시 공연예술의 아티스트를 찾는다!!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2/05/18 [21:56]

광주시문화재단, <제2회 두드림(Do Dream) 오디션> 개최”

“광주시 공연예술의 아티스트를 찾는다!!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2/05/18 [21:56]

 ▲광주시문화재단, 제2회 두드림 오디션 개최.                                                      © 포스트24

 

꿈과 감성을 키우는 광주시의 청소년·성인 부문 예술 영재 발굴 프로젝트, 지역 문화예술을 이끌어갈 인재 등용문! <제2회 두드림(Do Dream) 오디션> 개최한다. 

 

(재)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은 지역의 문화예술 인재를 발굴하고 광주시민에게 무대 오디션 기회를 제공하는 <제2회 두드림(Do Dream)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는 “두드림(Do Dream) 오디션”은 오는 6월 25일(토) 남한산성 아트홀에서 개최되며 참가와 관람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기존에는 청소년 부문만을 운영하였으나 올해부터 성인 부문까지 추가하여 더 많은 광주시민의 참여가 가능해졌다. 

 

청소년, 성인 모두 광주시 거주자에 한하며 청소년 부문은 음악, 무용, 전통 등 장르의 구분 없이 만 6세 이상 17세 미만, 성인은 만 19세 이상으로 성악 장르만 참여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참가신청서와 실연 영상을 광주시문화재단 이메일(thegccf@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5월 16일(월)부터 6월 6일(월)까지이며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다.

 

 

심사는 예선과 본선으로 나누어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예선은 제출 영상을 비대면 심사로 진행하며, 본선 참가자는 6월 25일(토) 남한산성아트홀에서  무대 실연을 하게 된다. 본선 실연 무대가 끝난 뒤 심사에 따라 성인과 청소년 부문으로 나누어 1등부터 3등까지 수상자를 발표한다. 

 

성인과 청소년 부문 각 1등에게는 광주시장상, 2등에게는 광주시의회 의장상, 성인 부문 3등에게는 문화재단 대표이사상, 청소년 부문 3등 에게는 광주하남교육지원청 교육장상을 수여한다. 

 

오세영 광주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두 번째 맞는 두드림 오디션에서 광주시민의 문화예술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바라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이 기회를 발판으로 광주시의 숨은 보석과 같은 예술 인재를 발굴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2회 두드림(Do Dream) 오디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nsart.or.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1/13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