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노인종합복지관, 온라인 설맞이 행사 ‘복이 내려왔소’ 진행

가족과 함께 설 쇠지 못하는 어르신들 위해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1/02/08 [08:20]

판교노인종합복지관, 온라인 설맞이 행사 ‘복이 내려왔소’ 진행

가족과 함께 설 쇠지 못하는 어르신들 위해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1/02/08 [08:20]

 ■ 제기차기 우승자 맞추기, 노래공연 언택트로 즐기는 설 명절
 ■ 지역 어르신과 떡만둣국 밀키트 100인분 나눔

 

 ▲  2021년 설 명절 맞이 선물 증정.                                                                © 포스트24

 

판교노인종합복지관은 오는 2월 10일 오전 10시 코로나19로 인해 가족과 함께 설을 쇠지 못하는 어르신들의 허전한 마음을 달래드리기 위해 복지관 유튜브 방송을 통한 온라인 설 행사 ‘복이 내려왔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설맞이 기념 영상을 비롯해 신년 덕담, 제기차기 선발대회, 노래 공연과 같이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이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직접 따뜻한 떡국을 만들어 드실 수 있도록 재료를 준비한 밀키트 100인분을 지역 어르신 가정에 전달해 드릴 예정이다.

 

행사 참여 방법은 판교노인종합복지관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기차기 선발대회 및 노래 공연은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 및 카카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판교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일운스님)은 “매년 복지관 강당에서 어르신들과 함께 차례를 지내오다 올해는 온라인으로 함께 하는 것이 낯설긴 하지만, 가족과도 함께 보내기 힘든 올 설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라고 전하며, “복지관에서 준비한 떡국과 기념 영상으로 행복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기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기기사 목록
 
문화/복지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