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부평구노인복지관, ‘사랑의 온정 나눔’운동 생활용품 100개 후원 받아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2/01/18 [10:59]

부평구노인복지관, ‘사랑의 온정 나눔’운동 생활용품 100개 후원 받아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2/01/18 [10:59]

 ▲ 부평 복지관, '사랑읜 온정' 나눔 운동 생활용품 100개 후원 받아.                         © 포스트24

 

[포스트24=이영자 기자] 부평구 노인복지관은 순수 자원봉사단체인 ‘활빈당’,‘푸른 나래 봉사단’(총괄단장: 서성찬)으로부터 ’사랑의 온정 나눔‘ 운동의 일환으로 ‘설맞이 생활용품’ 100개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활빈당’은 복지 사각지대 소외계층 대상으로 후원물품 전달을 하고 있으며, ‘푸른 나래 봉사단’은 인천지역 140여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되어 교육 등 재능기부를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서성찬 총괄 봉사단장은 “임인년 설 명절을 맞아 봉사단의 작은 정성과 관심으로 취약계층의 어르신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라는 뜻에서 작지만 실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준비하였다."고 말했다.

전경은 서비스운영팀장은 “ ‘사랑의 온정 나눔’ 운동에 함께 동행 해준 활빈당과 푸른나래 봉사단에게 감사하다며 후원받은 물품은 결식우려 대상자를 위한 설맞이 福드림 선물 꾸러미로 드리겠다.”라고 밝혔다.

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자원 연계를 통한 ‘사랑의 온정 나눔, 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신체적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을 위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심혈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