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 컴퍼니비(주) 성남 청년 디지털 뉴딜 사업 협약 체결

청년 성공적인 일자리 진입과 창업 역량 강화 위해 맞손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0/11/26 [23:12]

성남시청소년재단 – 컴퍼니비(주) 성남 청년 디지털 뉴딜 사업 협약 체결

청년 성공적인 일자리 진입과 창업 역량 강화 위해 맞손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0/11/26 [23:12]

 

 ▲ 20일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기업 주식회사‘컴퍼니비’와 성남 청년 디지털 뉴딜 사업 협약을 체결.  © 포스트24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은 지난 20일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기업 주식회사‘컴퍼니비’와 성남 청년 디지털 뉴딜 사업 협약을 체결하였다.


컴퍼니비㈜는 성공적인 창업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전문가들과 함께 강한 스타트업 육성을 목표로 하는 기업으로,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청년들에게 다양한 일 경험을 제공하여 직업역량을 배양함은 물론 청년들의 창업과 일자리 진입 기회를 확대하는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는“이번 컴퍼니비㈜와 함께하는 청년 뉴딜 사업을 통해 청년들의 문제해결 능력, 구체적 사고력 등이 현장에 있는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통해 성장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성남시청소년재단은 지난 7일부터 컴퍼니비㈜와 함께 청년 활동 활성화를 위한 성남 청년 디지털 뉴딜사업『Ideation, 청년이 이끄는 변화』를 운영 중이다.


해당 사업에 참여하는 청년들은 아이디어 발상부터 문제 도출과 해결까지 이끌며 예비창업자로서의 역량 강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