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성남시체육회 임직원, 행복나누기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0/11/12 [23:59]

훈훈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성남시체육회 임직원, 행복나누기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0/11/12 [23:59]

▲ 11일 성남시체육회 이용기 회장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 포스트24


성남시체육회(회장 이용기)는 11월 11일(수)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한겨울 맹추위에도 36.5도 체온을 따뜻하게 지켜줄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줄 연탄을 성남시체육회 임직원들이 나르고 있는 모습.        © 포스트24

 

코로나19로 인하여 바이러스에 전염되지 않을까하는 우려 때문에 연탄 기부와 봉사 일손이 턱없이 줄었다는 이야기가 나오는 가운데에서도 성남시체육회 임직원들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십시일반 자발적 기부금을 마련 하였다.

 

이후 조성한 기부금으로 연탄 2천여장을 준비하여 성남시 수정구 일대 따뜻한 온정이 필요한 4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연탄을 배달했다.

 

성남시체육회 권금중 사무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사랑의 온기를 직원들과 함께 직접 전달할 수 있어 좋았고, 앞으로도 성남시체육회 임직원들이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참 사람을 실천할 수 있는 활동들을 계속해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 사랑의 연탄봉사 활동 단체사진.                                                               © 포스트24

 

또한 힘든 일은 함께 나눌 때 쉬워지고, 행복은 함께할 때 더 커지는 만큼 오늘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한 성남시체육회 임직원들의 연탄 봉사활동이 사랑의 불꽃이 되어 따뜻한 정을 나누는 훈훈한 도시, 성남시가 되길 희망했다.

 

 

 【성남언론인협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