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우수 창업기업 ‘손 맞잡고’...우수제품 판로 확대 나서

코로나19 경제 위기 극복 및 상생협력 방안 논의도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0/11/04 [21:58]

성남시-우수 창업기업 ‘손 맞잡고’...우수제품 판로 확대 나서

코로나19 경제 위기 극복 및 상생협력 방안 논의도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0/11/04 [21:58]

 

 ▲ 아시아실리콘밸리담당관)은수미 성남시장이 성남기업 제품홍보 및 판로기회 제공 간담회에 참석했다.    © 포스트24

 

성남시는 4일 오전 11시 시청 한누리실에서 성남산업진흥원과 함께 관내 창업기업의 우수 제품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성남 창업기업 제품홍보 오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성남산업진흥원에서 성남창업센터 입주기업들의 신청을 받고 제품을 중심으로 선정한 8개 우수 기업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들 기업은 자사 제품에 대해 홍보하고, 성남시 관계부서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 및 상생협력 방안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성남산업진흥원은 이날 참석한 성남 우수 창업기업들의 제품을 대상으로 온라인 홍보자료를 제작해 11월 중 성남시 공공기관에 배포할 예정이다.

 

성남시는 창업기업에게 공공기관을 통한 제품홍보 및 판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권역별로 간담회를 정례화하여 확대할 예정으로 성남시 창업기업의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아시아실리콘밸리담당관)은수미 성남시장이 성남기업 제품홍보 및 판로기회 제공 간담회에 참석했다.    © 포스트24

 

전동억 아시아실리콘밸리담당관은 “창업기업의 경우 우수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도 홍보비용이나 판로의 부재 등의 이유로 사장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간담회가 성남시 기업의 우수성에 대한 홍보와 제품 판매의 활성화는 물론 제품 판로 확대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