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언론인협회 ‘10월 화합의 남한산성 등반 및 정기회의’ 개최

협회의 발전과 회원사 간 유대 돈독.. 성남지역발전에 최선

성남언론인협회 공동취재 | 기사입력 2020/10/15 [08:10]

성남언론인협회 ‘10월 화합의 남한산성 등반 및 정기회의’ 개최

협회의 발전과 회원사 간 유대 돈독.. 성남지역발전에 최선

성남언론인협회 공동취재 | 입력 : 2020/10/15 [08:10]

 

 ▲ ‘성남언론인협회 10월 화합의 남한산성등반 및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 포스트24

 

성남언론인협회(회장 고태우)가 지난 13일 수정구 수정로 460 소재 「동의궁」에서 ‘성남언론인협회 10월 화합의 남한산성등반 및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부 ‘10월 화합의 남한산성 등반대회’, 2부 정기회의 및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 성남언론인협회 남한산성 등반 모습.                                                            © 포스트24


특히 이날 회의는 코로나19로 인해 수개월동안 대면회의 없이 온라인을 통해 소통해오다, 12일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하향 조정 시점과 맞물려 진행된 회의여서 더욱 뜻 깊은 회의가 됐다.
 

 ▲ 성남언론인협회 '정기 회의 모습'                                                                  © 포스트24

 

낮 1시부터 4시까지 남한산성 등반대회를 마친 성남언론인협회는 4시 30분 동의궁에서 정기 회의를 개최하고 협회의 발전과 회원사 간 유대를 돈독히 하고, 성남지역발전에 이바지하는데 최선을 다하기로 뜻을 모았다.


또 창립 1주년 관련 행사계획에 대해 논의하고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온라인 논의 및 투표를 통해 결정짓기로 했다.


이 자리에서 고태우 회장은 “어느덧 창립 1주년이 다가왔다. 그동안 협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준 모든 회원사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회원사들의 뜻을 모아 모범이 되는 협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남언론인협회는 ▲신한뉴스 ▲온나라타임즈 ▲경인투데이뉴스 ▲미디어타임즈 ▲중부투데이 ▲경기인터넷신문 ▲경기eTV뉴스 ▲경기포코스신문 ▲타임즈 ▲뉴스피크 ▲KUB우리방송뉴스 ▲뉴스라이트 ▲포스트24 ▲성남신문 ▲미디어이슈 ▲골든타임즈 등 16개사가 뜻 같이하고, 2019년 11월 1일 출범했다.

 

한편, 행사가 진행된 남한산성 맛집, 동충하초 백숙전문점 「동의궁」은 농업회사법인 ㈜동의바이오에서 생산한 최상급의 동충하초만 사용해 요리하는 착한 음식점이다.


이곳은 수차례에 걸쳐 언론에 노출되는 등 남한산성 닭죽 촌의 명소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성남언론인협회 공동취재>

 <기사=조민환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