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한가위 되세요”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추석 맞이 나눔 전개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0/09/25 [22:18]

“건강한 한가위 되세요”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추석 맞이 나눔 전개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0/09/25 [22:18]

       

 

지난 24일 오후 2시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이덕은)는 코리아디자인센터 6층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원장윤주현)과 ‘한가위 건강더하기 키트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디자인진흥원 임직원 봉사단 25여명이 참여하여 손소독 및 거리두기 및 마스크착용 등 개인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실시하여 키트를 제작했다.


건강더하기 키트는 백미, 참기름 등 식료품 11종으로 구성, 총100세트 500만원 상당이다, 지정기탁에 따라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전달되었다.


윤주현원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취약계층이 한 층 더 힘든 조건이라고 생각 한다” 며, “한가위를 맞아 정성을 담은 이 키트가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모두가 함께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고 밝혔다.

 

이덕은센터장은 “추석맞이 집중 자원봉사기간을 맞아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는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추석맞이 나눔 행사에 참여해 주신 한국디자인진흥원장님 이하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성남시자원봉사센터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발굴하고 나눔 단체와 함께하는 기관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