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판교종합사회복지관, ‘Fall(펄)펄 나는 슈퍼맨’

추석 연휴 아빠들의 자녀 돌봄 육아 챌린지 진행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0/09/23 [17:03]

판교종합사회복지관, ‘Fall(펄)펄 나는 슈퍼맨’

추석 연휴 아빠들의 자녀 돌봄 육아 챌린지 진행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0/09/23 [17:03]

사단법인 참사람들(이사장 지관근)이 위탁 운영하는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아빠들의 육아 참여를 증진하기 위한 자녀 돌봄 육아 챌린지‘Fall(펄)펄 나는 슈퍼맨’을 진행한다.


‘Fall(펄)펄 나는 슈퍼맨’은 추석 명절 연휴 기간 동안 육아와 가사 일에 지친 엄마를 위해 아빠들이 자녀를 돌보는 모습을 공유하는 자녀 돌봄 육아 챌린지로 지역사회 내 건강한 가족문화를 형성하는 게 목적이다.

 
성남지역에 거주하며 자녀를 둔 아빠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원하는 주제를 선택한 후 영상을 촬영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고 10월 9일까지 신청서를 네이버 폼(http://naver.me/xT7dtHoQ)에서 신청하면 된다.


업로드해주신 영상은 복지관 내에서 적합성, 창의성, 참여도, 완성도 등의 요소들을 고려하여 심사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카카오미니C 블루투스스피커와 △슈퍼맨 3종세트(에너지드링크, 숙취해소제 등), 수상자 중 슈퍼대디 MVP로 선정된 1인에게는 추가로 △온누리상품권(3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참여가족 전원에게는 기념품 5종 세트를 증정한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김원종 관장은 “최근 코로나19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명절 연휴를 앞두고 진행하는 Fall(펄)펄 나는 슈퍼맨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재발견하고 더 많은 아빠들이 육아에 참여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1/13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문화/복지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