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주시, 시 승격 20주년 기념 공직자 UCC 공모전 우수작 시상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1/06/14 [11:41]

광주시, 시 승격 20주년 기념 공직자 UCC 공모전 우수작 시상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1/06/14 [11:41]

 

시 승격 20주년 기념 공직자 UCC 공모전 시상식


[포스트24=이영자 기자] 광주시는 14일 시청 상황실에서 ‘시 승격 20주년 기념 공직자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는 올해 시 승격 20주년을 맞아 기존 신규 공직자를 대상에서 참가 범위를 전 공직자로 확대해 지난 2개월 동안 ‘광주, 내가 제일 잘 알아!’라는 주제로 UCC 공모전을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은 부서별, 개별 부문을 통틀어 21개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내부 심사 및 유튜브 조회 수 평가를 통해 최종 12편(부서별 6편, 개별 6편)을 우수작품으로 선정했다.

부서부문 최우수 작품은 ‘광주, 같이 걸을래?’라는 유명 가수의 뮤직비디오를 커버한 영상으로, 광주시 주요 명소를 배경으로 광주 홍보를 위한 개사와 노래, 출연 등 화합된 모습으로 수준 높은 영상물을 만들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개별부문 최우수 작품은 ‘시 승격 20주년 맞이, 20년간 광주시 인구변화’라는 제목의 영상으로 시 승격 20주년을 기념해 그간의 인구변화 추이를 마치 선거개표 방송처럼 박진감 넘치게 만들어 호평을 받았다.

신동헌 시장은 “공직자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통해 광주 정체성 홍보를 위한 많은 콘텐츠가 출품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직원들이 소통하고 공감하며 화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아직 공개하지 않은 다른 영상들도 유튜브 채널에 공개해 직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끼가 담긴 영상을 통해 개성 넘치는 광주시의 매력을 보여 줄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1/13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