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명시 소하2동 주민자치회, 주민들을 위한 ‘소이 힐링 작은 음악회’ 열어

박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5/27 [18:13]

광명시 소하2동 주민자치회, 주민들을 위한 ‘소이 힐링 작은 음악회’ 열어

박수현 기자 | 입력 : 2024/05/27 [18:13]

▲ 광명시 소하2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5일 충현역사공원에서 주민세마을사업 ‘소이 힐링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포스트24] 광명시 소하2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5일 충현역사공원에서 주민세마을사업 ‘소이 힐링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소이 힐링 작은 음악회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주민들에게 마을에서 손쉽게 음악을 접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음악회에서 현악 3중주, 성악 등 전문 음악가와 동아리에서 취미로 리코더, 기타 등을 배우는 주민들이 공연을 펼쳤다. 아울러 마술쇼, 시 낭송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어 다양한 연령층의 주민들이 즐겼다.

소하2동 주민자치회는 앞으로 소하근린공원과 충현역사공원에서 두 번의 음악회를 더 개최할 예정이며, 이 자리에서 2024년 주민총회에 상정할 마을사업 의제에 대한 주민 의견수렴조사도 병행할 계획이다.

신경택 회장은 “무더운 일상에 지친 주민들이 음악을 통해 기분 전환하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마을에서 편히 즐길 수 있는 음악회를 열겠다”고 말했다.

이종한 동장은 “음악회를 열심히 준비해 주신 주민자치회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잠시나마 음악으로 하나 되어 화합하고 소통하는 소하2동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