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성남시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제 9회 성남 WITH 걷기대회 및 음악회’ 성료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4/04/06 [22:12]

성남시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제 9회 성남 WITH 걷기대회 및 음악회’ 성료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4/04/06 [22:12]

 ▲성남시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제 9회 성남 WITH 걷기대회 및 음악회’를 성료했다.    © 포스트24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4월 6일(토) 도촌동 섬말공원에서 성남시민과 함께하는 제9회 성남 WITH 걷기대회 및 음악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성남 WITH 걷기대회 및 음악회는 올해 9번째 진행되는 행사로 도촌동 지역 축제로 자리매김하였다.   

 

  © 포스트24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틈새·취약계층 등 우리사회 힘든 분들을 돕는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

 

‘성남 WITH 걷기대회’는 섬말공원에서 시작해 탄천 및 도촌천으로 이어지는 벚꽃 산책로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걷는 행사다. 흐드러지게 핀 벚꽃과 어우러진 포토존을 배경으로 추억을 담을 수 있었다.  

 

이번 ‘성남 WITH 음악회’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에서 9번째 진행하는 성남 WITH 음악회로 윤딴딴, 러브홀릭 지선, 박헌상 색소포니스트, 성남시립합창단, 동서울대 K-POP학과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김승현(가명) 주민은 “매년 도촌복지관 걷기대회와 음악회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데, 멀리가지 않아도 동네에서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아름다운 벚꽃과 함께한 제 9회 성남 WITH 걷기대회 및 음악회를 통해 모두가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할 수 있었다. 성남시민이 함께하는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