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디팜과 함께하는 코로나19 확산 예방 화상열감지패드 전달

성남시자원봉사센터, 방문하는 내방객 감염병 예방 위해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0/07/21 [17:18]

㈜에프디팜과 함께하는 코로나19 확산 예방 화상열감지패드 전달

성남시자원봉사센터, 방문하는 내방객 감염병 예방 위해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0/07/21 [17:18]

성남시자원봉사센터는 7월 21일 ㈜에프디팜에서 후원하는 비접촉식 화상 열 감지 패드 전달식을 했다.   © 포스트24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덕은) 는 지난 7월 21일 ㈜에프디팜에서 후원하는 비접촉식 화상 열 감지 패드 (발열체크기)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 된 물품은 비접촉식 화상 열 감지패드 (발열체크기)로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 방문하는 내방객들의 감염병 예방을 위해 후원 되었다.


이번 비접촉식 화상 열 감지패드 후원을 결정하게 된 ㈜에프디팜 유태영대표는 성남시자원봉사센터의 내방객들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에프디팜의 유태영 대표는 첫째, 코로나19로 모두가 조심스러운 시기에 센터에 내방하는 내방객들을 통한 확산예방이 가장 중요하며 둘째, 봉사에 힘쓰는 성남시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에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덕은 센터장은 요즘처럼 모두가 힘들고 조심스러운 시기에 후원을 결정해주신 ㈜에프디팜의 유태영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했으며, 장기화 되고있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에 자원봉사센터에서도 더욱 더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철저한 방역과 예방수칙을 따르며, 자원봉사활동에 앞서나가는 자원봉사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