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종합사회복지관 ‘이음세음’ 장학금 지원

지역주민들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 위해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0/07/15 [18:21]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이음세음’ 장학금 지원

지역주민들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 위해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0/07/15 [18:21]

사단법인 참사람들(이사장 지관근)이 위탁 운영하는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입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7월 3일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이음세음’장학금 지원사업을 진행하였다. 이번 장학금은 자신의 꿈과 진로를 향해 노력하고 있는 청소년들을 지원하고 격려하는 의미에서 전달되었다.


이번‘이음세음’장학금은 KDB나눔재단에서 지원하는 청소년 장학사업으로 전국의 취약계층 중학교 1학년 청소년 50명을 대상으로 6년간 진로멘토링, 장학금 지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을 받게 된 김○○ 학생은“저에게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6년 동안 더 열심히 공부해 목표하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김원종 관장은“우리는 미래사회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이 바르게 성장하고, 그들이 꿈을 이뤄갈 수 있도록 응원하고 지원해주는 조력자로서‘이음세음’장학금을 통해 꿈이 있는 청소년들이 스스로의 꿈을 향해 나아가도록 지원해주고,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신체·정서적으로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음세음 장학금 지원 팜플릿.                                                                        © 포스트24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