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대 국회의원선거 중원구 후보 단일화 선언

조광주, 윤창근, 이석주 출마예정자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3/11/29 [20:21]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중원구 후보 단일화 선언

조광주, 윤창근, 이석주 출마예정자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3/11/29 [20:21]

성남시 중원구 조광주, 윤창근, 이석주 국회의원 출마예정자는 2023년 11월 23일 오전 11시에 회동을 가져, 중원구 신도시 건설과 발전을 위해 2023년 12월 중으로 후보단일화를 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후보단일화를 위해 공정하고 투명한 방법을 마련하고,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협력하기로 하였으며 후보단일화 후보가 결정되면, 그 후보를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선거운동에 참여하기로 하였습니다.

 

우리는 개혁과 혁신, 민생은 뒷전에 두고 유명세만 있으면 당선이 되고 중앙정치에만 몰두하는 정치를 단호히 거부하며 단일화를 결의합니다. 이번 선거를 통해 성남에서 성장하고, 오랜 기간 성남에서 정치활동을 해 온 우리 3명의 출마예정자는 중원구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중원구민의 행복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풀뿌리 생활정치에 기반을 두고 중앙정치에도 중원구민의 이익을 대변하여 중원구민이 살고 싶은 도시로 재건하기 위해 힘을 모으겠습니다. 우리는 중원구민들에게 단일화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릴 것입니다. 이에 우리 중원구민 여러분들의 호응과 단일화 후보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우리는 단일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원칙을 세웠습니다.

 

* 우리는 단일화를 위한 공정하고 투명한 방법을 마련하고, 그 과정을 공개하기로 한다.

 

* 우리는 단일화를 위해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협력한다.

 

* 우리는 단일화 후보가 결정되면, 그 후보를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선거운동에 참여하기로 한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1/14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