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부평구노인복지관 , 김장김치 나눠孝 풍성하게 마무리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3/11/14 [11:04]

부평구노인복지관 , 김장김치 나눠孝 풍성하게 마무리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3/11/14 [11:04]

▲ 부평구노인복지관 , 김장김치 나눠孝


[포스트24] 부평구노인복지관(관장: 최민수)는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500만원의 지원금으로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나눠줄 “행복 담은 김치 나눠孝” 프로그램을 복지관 청춘광장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복 담은 김치 나눠孝 행사에는 윤성순 노인회지회장, 차준택 부평구청장과 직원 및 경로당 회원, 자원봉사자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직접 김장을 담가 행복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훈훈함을 더했다는 평가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김장 담그기 행사에 도움을 준 한국마사회 등 후원단체와 경로당 회원, 자원봉사자,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구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한돈 자조금이 진행하는 사회공헌사업 ‘2023 김장, 오직 한돈과 함께’ 캠페인에 선정되어 참가자들에게 맛있는 수육도 대접하고 따뜻한 밥과 국을 함께 나누며 화기애애하고 행복하게 마무리했다.

윤OO 어르신은 “추운겨울을 어렵게 지낼 이웃들에게 행복과 사랑을 담은 김장을 나눔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정을 느끼면서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김장 봉사에 참여하게 되어 보람되다.”고 전했다.

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경로당의 孝心 나눔 행사를 통해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경로당 회원들의 여가문화 작품 발표회와 전시회를 통해 운영에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