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부평구노인복지관, 어버이 날 맞아‘카네이션 아름다워孝’꽃 화분 전달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1/05/04 [11:24]

부평구노인복지관, 어버이 날 맞아‘카네이션 아름다워孝’꽃 화분 전달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1/05/04 [11:24]


[포스트24=이영자 기자] 부평구노인복지관는 5월 어버이날 및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 추진하고 있는데 두 번째 주제로, ‘카네이션 아름다워孝’라는 내용으로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 꽃 화분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꽃 화분은, 인천환경공단 청라사업소에서 직접 재배하여 기증 받은 카네이션 생화로서, 어버이날을 앞두고 복지관 이용 어르신 350명에게 효심을 실천하고 공경하는 마음을 담아 전했다.

교육정책팀 장승훈 사회복지사는 “코로나19 사태가 올해까지 이어져 어르신들께서 지치고 힘들어하시는데 아름다운 꽃 화분을 전달해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며 활짝 핀 카네이션 꽃이 어르신들의 웃음꽃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카네이션 아름다워孝’ 꽃 화분을 받으신 황모(81세) 어르신은 “어버이 날을 맞아 생화로 된 카네이션을 받는 건 몇 년 만이라며 노인들을 위하여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준 복지관 측에 감사한 뜻에서 손녀를 돌보 듯 꽃을 애지중지 잘 키우겠다.” 고 말했다.
한편, 부평구 복지관은 5월 어버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11개 사업에 대하여 행사별 특성에 맞는 주제를 정하여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시킴으로써 ‘富유하고 平온한 孝부평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1/13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