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양도시공사, 추석 연휴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3/09/26 [22:04]

안양도시공사, 추석 연휴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3/09/26 [22:04]

안양도시공사(사장 이명호)는 추석 연휴기간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4일 안양시 관내 유료 공영주차장 61개소를 모두 무료로 개방한다고 밝혔다. 

 

안양역과 범계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밀집지역과 중앙, 남부, 호계시장 등 전통시장 인근의 공영주차장 무료개방으로 명절을 준비하는 시민과 방문객의 편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추석 연휴기간 비상근무 체제를 운영하여 각종 민원 및 불편사항을 최소화로 시민 모두가 편안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는 교통약자 이동편의를 위해 추석연휴 기간 동안 휴무 없이 운영하며, 병목안 캠핑장은 시민의 건강증진과 힐링을 위해 연휴기간에 정상운영 한다.

 

▲공사에서 운영하는 체육시설인 안양체육관, 빙상장, 호계체육관, 호계수영장·스쿼시장, 박달복합청사 다목적체육관은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4일간 휴장하고, 자유공원, 석수체육공원, 안양새물공원, 서조체육시설, 비산체육공원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휴장한다. 

 

 ▲ 한편, 안양종합운동장 수영장과 박달복합청사 수영장은 이용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추석 및 개천절 연휴기간을 활용한 시설물 보수 공사로 10월 4일부터 정상 운영한다.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www.auc.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명호 사장은“추석 명절을 맞아 시민 모두가 가족들과 즐거운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며“명절 연휴동안 시설물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운영과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