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자원봉사센터 “코로나19와의 사투 함께 이겨내요”

‘세노컴퍼니와 함께하는 위생용품 나눔’ 전달식 진행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0/05/12 [19:46]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코로나19와의 사투 함께 이겨내요”

‘세노컴퍼니와 함께하는 위생용품 나눔’ 전달식 진행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0/05/12 [19:46]

성남시자원봉사센터는 4월 27일 세노컴퍼니의 후원으로 취약계층에게 생필품을 전하는 ‘세노컴퍼니와 함께하는 위생용품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 포스트24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덕은)를 통해  지역사회를 향한 따뜻한 시선이 하나 둘 모이고 있다. 지난 4월 27일 세노컴퍼니의 후원으로 취약계층에게 생필품을 전하는 ‘세노컴퍼니와 함께하는 위생용품 나눔’ 전달식 을 진행했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지난 3월 24일 진행된 마스크필터 후원전달식, 4월 17일 진행된 2차 마스크필터 후원 전달식에 이어 세 번째 나눔 활동이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패션마스크를을 비롯한 샴푸&트리트먼스 총614개 478만원 상당이며, 물품 은 5월 어린이날과 감사의 달을 맞아 북한이탈 청소년 학교인 하늘꿈중고등학교로 전달되었다.

 

세노컴퍼니 홍종국 대표는 ‘어려운 상황에 놓인 취약계층 주민들이 코로나19사태를 무사히 극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향후 지원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언제든지 나눔 활동을 진행 하겠다’ 고 밝혔다.

 

이덕은 센터장은 ‘꾸준한 나눔을 이어오신 세노컴퍼니 홍종국 대표이사님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취약계층 가정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 며,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하루빨리 어려움을 극복하고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